실시간 뉴스


갤러리K-롯데몰,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K-ART’ 이벤트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갤러리K가 한국 미술시장 활성화를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8월 8일 오후 3시 30분부터 광명 롯데몰 1층에서 갤러리K와 롯데몰, 머슬마니아가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인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K-ART’가 진행된다.

이번 문화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있는 한국 미술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자리다. 도자회화의 개척자 오만철 작가의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머슬마니아 대회 입상자 10인의 런웨이 쇼와 포토타임 등이 이어진다.

 [갤러리K 이미지]
[갤러리K 이미지]

특히 머슬마니아 행사에는 2019 MUSCLEMANIA CHAMPIONSHIP(2019 머슬마니아 챔피언십) 1위 정우주 외 2019 아트노믹스 다비드상, 갤러리K 비너스상을 수상한 장여진, 양승화, 홍은비 등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참여한다.

롯데몰의 한 관계자는 “전반적으로 침체되어있는 대한민국을 응원하자는 의미에서 본 행사를 마련했으며, 오만철 작가의 힘있는 퍼포먼스와 머슬마니아 선수들의 강한 에너지를 함께하며 이 어려운 시기를 무사히 넘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아트노믹스 관계자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미술품 관람과 퍼포먼스를 한 번에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분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며 “안전을 위해 관람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방역 동참과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러리K-롯데몰,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K-ART’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