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태연 반려견 제로와 콜라보 '제로 에디션' 출시 …'슈스개'나섰다


[조이뉴스24 나세연인턴 기자] SPA브랜드 스파오가 태연 강아지 제로와 콜라보한 제품을 출시한다.

29일 스파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제로 에디션'출시 소식을 알렸다.

'제로 에디션'은 오는 8월 5일에 만날 수 있다. '제로 에디션'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온라인 매장은 스파오몰, 무신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고 오프라인으로는 강남, 명동, 타임스퀘어, 코엑스, 홍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파오가 '제로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 제로 인스타그램 캡처본 ]

'제로 에디션' 제품으로는 제로 캐릭터 자수가 들어가 있는 잠옷, 티셔츠가 있고 한정판 제품으로 제로 캐릭터 그립 톡, 제로 자수 키링 , 제로 자수 카드지갑 등이 있다. 또한 제로 콜라보레이션 상품 5만원 이상 구매시 한정수량으로 강남, 명동, 코엑스, 타임스퀘어 스파오 몰에서 수면안대가 증정된다.

스파오 '제로 에디션'출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제로 역시 슈스개(슈퍼스타개)' '제로 알바하네' '당장 사러가야지' '스파오 센스짱'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태연이 지속적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로를 게시하며 유명해진 제로는 태연 못지 않은 사랑을 받고있다.

조이뉴스24 세연인턴기자 zxzx344@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