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동원 하동 집이 부러운 남승민·임도형…"비밀 아지트·음악실 와우~"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트롯둥이 정동원, 남승민, 임도형이 하동에서 뭉친다. 몇 개월간 열심히 준비했던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또다시 연기되자 속상한 정동원은 하동으로 내려가 주말을 보내는 가운데, 정동원과 영혼의 단짝들인 남승민과 임도형은 실망감과 아쉬움이 큰 정동원을 위로하고 기운을 불어 넣어주기 위해 하동을 깜짝 방문한다.

4일 방송되는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미스터트롯' 정동원이 리뉴얼한 하동집을 '아내의 맛'에서 최초 공개한다. 이날 남승민과 임도형은 주말 동안 하동집에 있던 정동원을 찾아가 환상의 집들이를 펼친다.

아내의 맛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사진=TV조선]

그리고 열띤 토론 후 정동원은 남승민과 임도형을 위해 기꺼이 '동원 셰프'로 변신, 단 하나뿐인 특제 볶음면을 만든다. 정동원표 특제 볶음면은 윤기가 자르르 넘치는 극강 비주얼과 먹방 신동 임도형의 두 눈을 번쩍 뜨게 할 만큼 꿀맛을 자아내며 요리마저 완벽한 팔방미남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낸다.

무엇보다 정동원은 남승민과 임도형을 위해 특별히 자신의 '비밀 아지트'를 공개한다. 정동원의 비밀 아지트는 팬들의 애정이 가득한 선물과 정동원이 선택한 아이템으로 꾸며져, 정동원만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던 터. 게다가 정동원의 새 하동 하우스에는 음악실이 마련돼 남승민과 임도형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이어 정동원과 남승민, 임도형은 즉흥적으로 깜짝 합주 공연을 펼치며 방구석을 콘서트장으로 만들어버린다. 장난치고 놀며 발랄함을 자아내던 트롯둥이 삼총사는 음악 앞에서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돌변, 트롯 신동들답게 뛰어난 역량을 발휘한다. 이내 흥이 끓어오른 세 사람은 한창 유행 중인 비의 '깡' 댄스 퍼레이드까지 펼친다.

제작진은 "트롯둥이 정동원, 남승민, 임도형 세 사람은 때 묻지 않은 순수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아내의 맛'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며 "정동원의 하동 새집 투어를 비롯해 '트롯둥이'들의 특급우정이 훈훈함을 안길 예정"이라고 전했다.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동원 하동 집이 부러운 남승민·임도형…"비밀 아지트·음악실 와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