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래 한 곡으로 뒤집은 이승기, '가수 복귀 시급한' 스타 1위


[조이뉴스24 나세연인턴 기자] 가수 복귀가 시급한 스타로 누리꾼들은 이승기를 지목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실시한 '가수 복귀 시급한 스타는?'투표에서 이승기가 1위에 올랐다. 투표는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했다.

총 1만 2천557표 중 6천37표로 1위에 오른 이승기는 지난 2004년도에 가수 데뷔해 가수와 배우 활동을 겸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하지만 지난 2016년 3월 발매한 싱글 '그런 사람'을 이후로 가수 활동보다는 예능과 연기에 주력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승기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금지된 사랑'을 열창했다.

이승기 [사진 = 후크엔터테인먼트]
이승기 [사진 = 후크엔터테인먼트]

이승기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가 밑바탕에 깔린 이 곳은 계속해서 터지는 고음으로 모두를 열광시켰다. 이 무대의 클립 영상은 단 몇 시간 만에 조회수 30만 뷰를 넘겼다. 가수로서의 진가를 다시 한번 증명한 셈이다.

2위에는 1천931표를 얻은 민경훈이 올랐다. 지난 2003년 록밴드 '버즈'의 보컬로 데뷔해 대한민국 노래방 대통령이라는 별칭을 얻어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그는 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펼쳐 팬들이 가수 활동을 요청하는 목소리가 높다.

3위에는 비가 1천333표로 이름을 올렸다. 2002년 '나쁜 남자' 솔로 데뷔한 이후 가수와 연기 활동으로 아시아 스타로 자리 잡은 그는 지난 2017년 미니앨범 발매 후 가수 활동이 뜸했다. 하지만 최근 '깡' 열풍에 이어 '싹쓰리' 활동을 시작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으다.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비는 최근 마마무와 함께한 '신난다'를 발매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번 투표에선 수지, 장나라, 김종국, 테이 등도 순위권에 올랐다.

조이뉴스24 나세연인턴기자 zxzx34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래 한 곡으로 뒤집은 이승기, '가수 복귀 시급한' 스타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