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종국·송가인 보컬 대결, 승자는?…'오늘 배송' 첫 방 역대급 무대 선사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수 김종국과 송가인이 제대로 붙는다. 즉석으로 1 대 1 노래방 점수 대결을 펼친 것. 두 사람은 각자 자신의 대표곡을 선곡, 갑작스러운 노래 대결임에도 불구하고 노래방 반주에 맞춰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인다.

4일 첫방송되는 SBS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이하 ‘오늘 배송’)’에서는 ‘노래방 반주에 맞춰 본인 노래를 부르면 누구의 점수가 더 높을까?’라는 문제가 등장한다. 문제의 주인공은 바로 국보급 미성으로 방송 3사 가요대상을 휩쓴 레전드 보컬 김종국과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한 대세 가수 송가인이다.

'오늘 배송'  [SBS]
'오늘 배송' [SBS]

그뿐만 아니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장르를 뛰어넘는 선후배 가수의 보컬 빅매치답게 승부의 결과를 예측할 수 없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 문제는 노래 직후 점수가 공개되기 때문에 ‘오배송’에게도 미리 정답이 누설될 수 없어 가장 치열하고 흥미진진했다는 후문이다.

김종국과 송가인의 불꽃 튀는 노래방 점수 대결에서 최종 승리를 거머쥔 주인공은 4일(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배송’은 생활밀착형 ‘양자택일’ 퀴즈와 토크가 결합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동시에 모든 정답을 알고 있는 단 한 명의 출연자, ‘오배송’의 정체도 추리해야 하는 신개념 퀴즈쇼다. 첫 회에는 김종국, 송가인, 소유, 라비, 정세운, 아이즈원 권은비, 이용진, 데프콘이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쏟아낸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종국·송가인 보컬 대결, 승자는?…'오늘 배송' 첫 방 역대급 무대 선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