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디생명공학 브이해빗, 면역 기능성 위한 '브이뮨' 출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뷰티&헬스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의 '브이해빗'이 정상적인 면역 기능성을 돕는 신제품 '브이해빗 브이뮨'을 출시했다.

브이해빗이 새롭게 선보인 '브이뮨'은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아연과 포스트바이오틱스인 유산균 사균체가 함유됐다. 우선 대장에서 활동하는 비피더스균 4종, 소장에서 활동하는 락토바실러스균 11종, 기타균 4종의 19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균형있게 배합해 소장, 대장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다.

특허 받은 SP복합 유산균 코팅 기술로 위산과 담즙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해 600억 투입에 30억을 보장하는 코팅유산균이기도 하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외 포스트바이오틱스도 함유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베름사 유산균 사균체인 EF-2001이며 이외에도 치커리뿌리추출물, 아카시아검, 프락토올리고당 등이 들어있다.

'브이해빗 브이뮨'은 오랜 시간 앉아있거나 잘못된 식습관, 학업 스트레스로 장 건강이 염려되는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노화로 인해 장기능이 원활하지 않은 부모님들에게도 추천할 만 하다.

브이해빗 관계자는 "브이뮨은 19종의 균주를 균형 있게 배합한 프리미엄 유산균 기획 제품으로 규칙적인 배변이 어렵거나 장이 자주 더부룩한 이들에게 권하고 싶다"며 "하루 한 번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장 건강 및 면역 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브이해빗 브이뮨'은 브이해빗 자사몰 및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디생명공학 브이해빗, 면역 기능성 위한 '브이뮨'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