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여자)아이들 우기 "레드벨벳 슬기와 친해지고파, 후회 없을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두시탈출 컬투쇼' (여자)아이들 우기가 레드벨벳 슬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가수 에릭남, 그룹 (여자)아이들이 출연했다.

'컬투쇼' 에릭남, (여자)아이들 [사진=SBS]
'컬투쇼' 에릭남, (여자)아이들 [사진=SBS]

(여자)아이들은 지난 3일 서머송 '덤디덤디'를 발표했다.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 '덤디덤디'는 아이튠즈 톱 송 차트 41개 지역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서머퀸임을 입증했다.

'덤디덤디'를 만든 소연은 "'덤디덤디'는 아이들만의 젊음과 여름을 표현한 곡이다. 북을 치는 듯한 소리다. 영화 '주토피아'를 보고 영감을 받았다. 내가 말한 적 없었는데 팬들이 알아맞혀 주셔서 신기했다"고 말했다.

(여자)아이들은 최근 온라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소연은 "콘서트 자체가 처음이었다. 생각보다 댓글로 소통하는 느낌이 들어서 즐거웠다"고 말했다.

또 우기는 친해지고 싶은 연예인으로 레드벨벳 슬기를 꼽으며 "안녕하세요. 선배님 너무 존경한다. 나랑 친해지면 후회 없을 것이다. 연락 주십시오. 내가 에너지가 넘쳐서 나랑 있으면 행복해질 수 있다"며 영상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여자)아이들 우기 "레드벨벳 슬기와 친해지고파, 후회 없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