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주호, 건나블리 근황 공개…하루 만에 조회수 56만 돌파


[조이뉴스24 정은지인턴 기자] 축구선수 박주호가 딸 나은이와 아들 건후의 근황을 공개했다.

박주호는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캡틴 파추호'를 통해 "건나파블리 가족은 어디로 놀러 갈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캡틴 파추호' 캡처]
[사진 = 유튜브 채널 '캡틴 파추호' 캡처]

공개된 영상에는 딸 나은이의 생일을 맞아 선물을 사기 위해 부산으로 향하는 박주호의 모습이 담겼다. 박주호가 나은이를 위해 준비한 선물은 장난감 말을 넣을 장난감 집. 신난 나은이는 새로운 장난감을 가지고 놀며 카메라를 향해 자랑했다.

이어 휴가차 물놀이 여행을 떠난 박주호 가족의 모습이 공개됐다. 박주호는 나은이, 건후와 함께 수영장에서 즐겁게 지냈다. 키가 훌쩍 자란 건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캡틴 파추호' 캡처]
[사진 = 유튜브 채널 '캡틴 파추호' 캡처]

사랑스러운 나은이와 건후의 모습이 담긴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56만 3천 400회를 돌파했으며 현재 조회 수는 64만 8천 회를 훌쩍 넘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주호는 2018년 8월 S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1년 5개월 동안 나은, 건후와 함께 일상을 공개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주호 가족은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 복귀를 확정지었다.

조이뉴스24 정은지인턴기자 wjddmswl0169@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주호, 건나블리 근황 공개…하루 만에 조회수 56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