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반도' 강동원·이정현→이레, 8일 깜짝 V라이브 "팬들께 감사 인사"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반도'가 관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깜짝 네이버 V라이브를 진행한다.

국내는 물론 아시아, 북미, 북유럽 극장가를 싹쓸이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반도'가 오는 8일 오후 1시 20분에 V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V라이브는 강동원, 이정현, 이레, 구교환, 김도윤이 참여해 '반도'를 사랑해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반도' 연상호 감독, 이정현, 이레, 강동원이 300만 관객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NEW]
'반도' 연상호 감독, 이정현, 이레, 강동원이 300만 관객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NEW]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받은 관객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하는 Q&A 시간부터 배우들이 직접 '반도' 속 인물들에 대해 분석하는 캐릭터 토크까지 다채로운 시간이 준비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반도' 측은 "무대인사 상영관을 방문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반도'에 응원과 격려를 보내준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배우들이 특별히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반도' 강동원·이정현→이레, 8일 깜짝 V라이브 "팬들께 감사 인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