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웹젠-KT, '뮤 아크엔젤' 공동 마케팅 나선다


MOU 체결…게임 아이템 패키지 증정 이벤트 등 시행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웹젠이 KT와 '뮤 아크엔젤'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웹젠은 지난 5일 판교 웹젠 본사에서 KT와 신작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뮤 아크엔젤'의 공동 마케팅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웹젠의 모바일게임 산업 경쟁력과 KT의 폭넓은 고객층 및 마케팅 역량을 합쳐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웹젠은 지난 5일 KT와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공동 마케팅 MOU를 맺었다. [사진=웹젠]
웹젠은 지난 5일 KT와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공동 마케팅 MOU를 맺었다. [사진=웹젠]

웹젠은 KT 고객을 위한 '뮤 아크엔젤' 전용 게임쿠폰을 제작·지원하고, KT는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해 KT 고객 10만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게임 아이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뮤 아크엔젤'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김태영 웹젠 대표이사는 "웹젠의 모바일게임 운영 경험과 KT의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을 바탕으로 '뮤 아크엔젤'의 성공적인 마케팅 협업을 끌어내겠다"고 말했다.

웹젠이 지난 5월 말 출시한 '뮤 아크엔젤'은 원작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게임성과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옮겨온 모바일 MMORPG다. 출시 1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 3위에 안착한 후 현재까지 매출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젠-KT, '뮤 아크엔젤' 공동 마케팅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