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서은광, '뭉쳐야찬다' 출격…윤두준→하성운과 축구돌 빅매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비투비 서은광이 '뭉쳐야 찬다'에 '축구돌'로 출격한다.

10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서은광은 최근 딘딘, 윤두준, 정세운, 피오, 김재환, 하성운, 조승연과 함께 JTBC '뭉쳐야 찬다' 촬영에 임했다.

그룹 비투비 서은광 [사진=조성우 기자]
그룹 비투비 서은광 [사진=조성우 기자]

앞서 '뭉쳐야 찬다' 측은 여름 방학 특집으로 어쩌다FC와 축구돌들의 맞대결이 성사됐다고 전한 바 있다. 볼 좀 찬다는 축구돌들이 어쩌다FC 전설들과 한 판 승부를 제대로 펼치게 된 것.

어쩌다FC와 대결을 펼친 이들은 평균 나이 20대의 청춘들로 구성된 자타공인 연예계 축구돌들이다. 특히 윤두준은 이미 자신이 뛰고 있는 축구팀과 함께 '뭉쳐야 찬다'에서 축구 대결을 펼치며 놀라운 활약을 보여준 바 있다.

윤두준 정세운 딘딘 피오 김재환 하성운 조승연 [사진=조이뉴스24 DB]
윤두준 정세운 딘딘 피오 김재환 하성운 조승연 [사진=조이뉴스24 DB]

서은광 역시 평소 축구 열정이 대단하기로 유명해 어쩌다FC와의 대결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또 정세운, 김재환, 하성운, 조승연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아이돌들의 축구 실력이 어떨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어쩌다FC와 축구돌의 빅매치는 오는 9월 초 방송될 예정이며, '뭉쳐야 찬다'는 오는 16일부터 시간대를 앞당겨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서은광, '뭉쳐야찬다' 출격…윤두준→하성운과 축구돌 빅매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