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F9, 12일 바디판타지와 올리브영 올라이브 방송 진행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아이돌 그룹 SF9이 드럭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2일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SF9은 바디미스트 제품 바디판타지를 소개하고 멤버 별 추천 제품을 공개한다. SF9이 소개하는 바디판타지는 국내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2019년 1월까지의 총 수입 수량 기준)했으며 올리브영 바디미스트 1위(2016~2018년까지의 올리브영 판매데이터)를 기록한 제품이다.

올리브영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SF9 전 멤버가 함께 약 70분간 바디판타지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및 멤버별 PICK향기를 소개하고, 각자 향기 어필 및 향기 추천 타임 등 바디판타지로 향기로운 여름나기 하는 꿀팁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방송 중 각자의 개인기 타임은 물론 공약 미션, 게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SF9팬들은 물론 모든 시청자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 예정이다.

SF9 [사진 = 바디판타지]
SF9 [사진 = 바디판타지]

먼저 올라이브가 방송되는 22시부터 24시까지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바디판타지 SF9 기획세트 2종 및 SF9 멤버별 PICK 바디미스트 9종, 퓨어라인 5종을 구매 시 기존 8월 할인가에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올라이브 방송 시간 내 바디판타지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바디미스트 29ml + 한정판 단체컷 포토카드 1장 구성의 소장각 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외에도 구매 인증 이벤트 및 애장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매 인증 이벤트는 올라이브 방송 시간 내 바디판타지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웨딩데이판타지 바디미스트 94ml + 바디로션 + 바디워시 세트, 바디판타지 SF9 기획세트 2종, 바디판타지 SF9 바디미스트 9종 + 멤버별 폴라로이드 1장씩 총 9장을 차등 증정할 예정이다.

애장품 증정 이벤트 역시 추첨을 통해 SF9 사인 CD 및 바디판타지 SF9 사인 비치백 + 비치타올을 차등 제공한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F9, 12일 바디판타지와 올리브영 올라이브 방송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