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이아몬드 전문' 엠디루사, 8월 반지 특별 할인 이벤트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Emdirusa)'가 8월 한달 동안 인기 다이아몬드 반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급 퀄리티의 멜레 사이즈 다이아몬드로 제작된 ‘클래스 이터너티링’을 약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클래스 이터너티링 반지는 기존 반지에 레이어링해 아름다움을 더한 제품으로 가드링은 물론 싱글링으로도 스타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우아하고 품위있는 디자인으로 0.06ct 다이아몬드가 7개 세팅된 웨딩 밴드 ‘딜라이트 7’ 밴드를 역시 약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화이크골드, 옐로우 골드, 로즈 골드 3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엠디루사 이미지]
[엠디루사 이미지]

엠디루사는 다양한 수입 브랜드를 국내에 유통하는 스타럭스의 전문 유통 채널에서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제작된 브랜드다. 특히 0.3ct이상의 다이아몬드는 GIA 보증서를 제공해 신뢰도를 높였다. 엠디루사의 주얼리는 국내 장인들의 기술을 거쳐 18K 골드로 제작되며 다양한 주얼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하고 있다.

엠디루사 브랜드 관계자는 “8월 한달간 진행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에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며 "수준 높은 퀄리티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GIA 감정서가 포함된 최상위 등급부터 저렴한 가격대까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아몬드 전문' 엠디루사, 8월 반지 특별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