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발란스 키즈X앤서니브라운, 컬래버레이션 제품 재출시…"오늘부터 선 구매 가능"


[조이뉴스24 나세연 인턴 기자] 이랜드월드는 12일에 뉴발란스 키즈와 앤서니브라운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앤서니브라운과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오는 19일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3월 출시 직후 품절돼, 2차 출시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FW 시즌 상품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총 20여 종의 가을, 겨울 의류 및 용품이 출시된다.

뉴발란스 키즈  [사진 =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사진 = 이랜드]

북유럽 감성을 담아낸 상품 디자인과 더불어 '뉴발란스키즈 드림송'이라는 문화 마케팅이 더해져 출시 전부터 실검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있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지난 1차 협업 당시 빠른 시간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만큼 정식 발매 1주일 전인 12일부터 뉴발란스 키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 발매를 진행해 최대한 많은 고객분들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선발매 상품은 '코듀로이 재킷'과 '덤블 리버서블 재킷'"이라고 했다. 또한 "오는 19일부터는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리미티드 에디션 그립 톡'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나세연 인턴기자 zxzx34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발란스 키즈X앤서니브라운, 컬래버레이션 제품 재출시…"오늘부터 선 구매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