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CND, 강렬 비트+파워풀 퍼포먼스 'nanana' 티저 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인 보이그룹 MCND의 타이틀곡 'nanana'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14일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CND의 타이틀곡 'nanana'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 세련된 영상미를 자랑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MCND [사진=티오피미디어]
MCND [사진=티오피미디어]

앞으로 걸어가는 MCND의 뒷모습으로 시작된 티저 영상은 강렬한 비트 위 펼쳐지는 MCND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한 자동차, CCTV, 형형색색의 케이블 등을 통해 다채로운 이미지를 담아낸 개인컷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며 타이틀곡 'nanana'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지난 8일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MCND universe [EARTH AGE]'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한 MCND는 10일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1ST MINI ALBUM 'EARTH AGE'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 오는 20일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탈신인급 실력으로 데뷔와 동시에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글로벌 괴물신인으로 자리 잡은 MCND는 지난 13일 개최된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 괴물신인의 저력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한편 MCND의 1ST MINI ALBUM 'EARTH AGE'는 오는 20일 온라인 발매, 24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MCND, 강렬 비트+파워풀 퍼포먼스 'nanana' 티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