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문희준X정재형, '불후의명곡' 하차 "장수프로 MC가 꿈, 잊지 못할것"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정재형과 문희준이 '불후의 명곡'을 떠난다.

14일 KBS 2TV 측은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토크대기실 MC 정재형과 문희준이 15일 방송되는 '강진&진성 편'을 끝으로 하차한다고 밝혔다.

정재형은 1995년 그룹 베이시스로 데뷔해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이다. 더불어 '무한도전'으로 개성 있는 '음악요정' 캐릭터로 자리 잡았고, '정재형 이효리의 유&아이' '방구석 1열' 등을 통해 MC로서의 면모를 뽐내 왔다.

가수 문희준과 정재형이 15일 방송을 끝으로 '불후의 명곡'에서 하차한다. [사진=KBS]
가수 문희준과 정재형이 15일 방송을 끝으로 '불후의 명곡'에서 하차한다. [사진=KBS]

정재형은 지난 2012년부터 '불후의 명곡'과 함께하면서 풍부한 음악적 지식과 노련한 진행을 펼쳐왔으나 새로운 앨범 준비를 위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문희준은 1996년 H.O.T. 리더로 데뷔, 90년대를 대표하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로 자리 잡은 후 예능과 라디오 등에서 활발히 활동했다. 2011년부터 '불후의 명곡' MC로 합류해 약 9년 동안 토크대기실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불후의 명곡' 마지막 녹화를 마친 문희준은 "장수 프로그램 MC가 꿈이었는데, 불후의 명곡이 이루어주었다. 잊지 못할 것 같다"고 했고, 정재형은 "새로워진 불후의 명곡 많이 응원해 달라"며 아름다운 작별 인사를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의 뒤를 이어 합류한 김준현과 김신영은 10일 첫 녹화를 마쳤으며, 기존 토크대기실 MC 김태우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희준X정재형, '불후의명곡' 하차 "장수프로 MC가 꿈, 잊지 못할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