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요한 첫 포토북 발간에 구매자 폭주→서버 다운…기대감↑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김요한의 첫 포토북이 발간되는 가운데 구매자 폭주로 구매 사이트 서버가 다운되는 일이 벌어졌다.

김요한의 첫 포토북 '원 데이 애프터 어나더 24/7 김요한 첫 번째 포토북(One day after another 24/7 KIM YO HAN The 1st Photobook)'은 14일 오후 2시 전 온, 오프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김요한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김요한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김요한의 포토북이 판매되는 구매 사이트 케이타운은 포토북 발매와 동시에 접속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됐다. 김요한의 국내외 너른 인기와 폭발적인 호응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최근 6인조 보이그룹 위아이(WEi) 데뷔에 앞서 솔로 컴백을 예고하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는 김요한은 하루의 일과 속 내추럴한 본연의 모습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뽐낸다. 아침엔 순수함과 청량함의 내추럴한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고, 일과 중일 때는 댄디하고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2중 매력을 담아냈다.

김요한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인 이번 촬영에서 그는 10벌의 의상을 갈아입으며 다양한 포즈뿐 아니라 매컷마다 여러 분위기를 발산하며 특유의 패션감각과 센스를 선보였다. 특히 그동안 보지 못했던 김요한의 또 다른 매력적인 면모와 다양한 준비를 통해 이번 포토북을 완성했다.

한편 김요한은 오는 25일 그룹 위아이(WEi) 정식 데뷔에 앞서 솔로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또 위엔터테인먼트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OUI GO UP 위인전'과 V LIVE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김요한은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인 카카오M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를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나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요한 첫 포토북 발간에 구매자 폭주→서버 다운…기대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