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애엔터' 장윤정, 다섯장 데뷔곡 직접 불렀다…가이드 녹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최애엔터테인먼트' 다섯장 데뷔곡의 트롯 여제 장윤정 버전이 선공개 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는 트롯돌 '다섯장' 이회택(후이), 김명준(MJ), 옥진욱, 추혁진, 박형석의 데뷔곡 '잘 될 거야' 첫 녹음 현장이 베일을 벗는다.

'최애엔터테인먼트' [MBC]
'최애엔터테인먼트' [MBC]

지난 방송에서 여름 감성을 정조준한 데뷔곡의 데모 버전으로 기대를 모은 가운데, 장윤정이 본격적인 다섯장 데뷔에 지원 사격에 돌입한다. 파트 분배를 위한 녹음 현장에서 장윤정이 '다섯장'의 데뷔곡을 직접 가이드 녹음을 해 바로 트롯의 정석을 보여준 것.

공개된 영상에서는 장윤정이 '다섯장'의 데뷔곡 '잘 될 거야'의 가이드 녹음으로 레전드다운 면모를 과시한다.

데뷔곡은 올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함과 마치 레몬을 통째로 넣은 듯한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터. 장윤정은 임강현 작곡가의 정교한 작업을 위한 코러스, 화음 요청을 척척 소화해내며 다섯장 멤버들을 위한 애정을 드러낸다.

'다섯장' 멤버들은 장윤정이 직접 녹음한 가이드 버전으로 부족한 점을 콕콕 짚어주자 트롯 가창 실력이 눈에 띄게 향상됐다는 후문이다.

'최애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애엔터' 장윤정, 다섯장 데뷔곡 직접 불렀다…가이드 녹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