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달바, 뷰티 업계 최초 '홈트라이 서비스' 실시…'워터풀 프레쉬 선크림' 론칭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는 독자적인 서비스인 '홈트라이 서비스'를 통해 신제품 '워터풀 프레쉬 선크림'을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뷰티 업계 최초로 시행하는 달바의 '홈트라이 서비스'는 제품을 먼저 사용해본 후 구매를 결정하는 서비스로 결제 없이 제품을 주문한 뒤, 배송 받아 일주일 간 사용해 본 후 제품에 대해 만족하면 결제를 하는시스템이다. 구매를 원하지 않으면 7일 이내 무료 반품이 가능하며, 반품 시 모든 비용은 달바에서 부담한다.

 [사진=달바 ]
[사진=달바 ]

신제품 '워터풀 프레쉬 선크림 SPF50+,PA++++’ 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저자극 임상과 미세먼지 방지를 위해 안티더스트(Anti-dust)기능을 더해 코로나 사태 필수품이 된 마스크 착용시 발생할 수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했다.

워터리한 로션제형으로 바르자마자 풍부한 수분감을 주고 백탁이나 끈적임이 없어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화이트 트러플과 탄력, 보습에 좋은 토코페롤의시너지 성분인 트러페롤™(Trufferol™)이 들어있다.

해당 서비스는 달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진행 제품은 매 월 상이하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달바, 뷰티 업계 최초 '홈트라이 서비스' 실시…'워터풀 프레쉬 선크림'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