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디오스타' 이혜성, #프리선언이유 #전현무첩보작전 #신부수업해명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이혜성이 전현무와의 열애 비하인드를 밝혔다.

2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는 이혜성이 프리선언 이후 예능에 첫 출연했다.

이혜성은 "너무 긴장한 탓인지 새벽에 깼는데 속이 너무 안좋아 수액을 맞고 왔다"고 긴장감을 드러냈다.

라디오스타 [MBC 캡처]
라디오스타 [MBC 캡처]

이어 "그분(전현무)도 예능에 나갈 때마다 걱정을 많이 해주시고 충고를 많이 해주신다"고 덧붙였다.

이혜성은 프리선언한 이유에 대해 "여러가지 방송 환경이 바뀌면서 내가 출연하던 '연예가 중계', 스포츠 프로그램이 폐지가 되거나 MC가 바뀌었다. 그만둘 수 밖에 없는 환경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프리선언 했을 때 그분도 걱정을 많이 하셨다. 아무래도 회사에 속했을 때보다는 안정적이지 않으니까. 그런데 내 결심이 확고하자 응원해주시더라"고 말했다.

라디오스타 [MBC 캡처]
라디오스타 [MBC 캡처]

MC들은 열애는 어떻게 들켰냐고 물었고, 이혜성은 "KBS 내부에서 소문이 났고, 신문사에 제보가 들어간 것 같다. 그 분은 나름 첩보 작전 하신다고 언론에 노출 안 된 새 까지 구입했다. 그런데 그 차가 빨간색이었다. 누가 봐도 전현무다 싶은 차였고, 나중에 사람들이 알아보자 검은색으로 바꿨다"고 말했다.

이혜성은 전현무가 SNS에 게시물을 올릴 때마다 '좋아요'를 가장 먼저 누른다며 "자신이 첫번째로 누르는 사람이 되고 싶은 것 같다. 최근에 내가 빵을 만들어 올리는 사진이 많자 신부 수업 아니냐고 오해하시는데 원래 그런 게시물 많이 올렸다"고 해명했다.

그는 "열애설 이후 악플을 많이 받았다. 그 분때문에 인지도가 높아진 게 사실이니까. 앞으로는 내가 잘하는 모습을 보여야할 것 같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디오스타' 이혜성, #프리선언이유 #전현무첩보작전 #신부수업해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