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클로버게임즈, '로드 오브 히어로즈' 글로벌 출시


전세계 143개국서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

 [자료=클로버게임즈]
[자료=클로버게임즈]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클로버게임즈가 '로드 오브 히어로즈(Lord of Heroes)'를 전 세계 143개 국가에 출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세상의 영웅을 하나로 모아 세계를 변화시키는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형 모바일 RPG다. 올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100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하고 7월 말 기준 누적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

이날부터 북미, 남미, 유럽 등 전 세계 143개국에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국어를 포함해 총 8개 언어(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를 지원한다. 글로벌 원빌드(Global One Build)는 동일한 콘텐츠를 지역 구분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 방식이다. 클로버게임즈는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세계관과 스토리를 인게임 그래픽으로 구현한 신규 인트로 영상도 공개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지난 6월부터 약 3개월간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그 결과 사전 예약자 200만명을 돌파했으며, 글로벌 거대 게임 시장인 미국과 브라질, 프랑스, 러시아 순으로 가장 많은 사전 예약 신청자가 등록됐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다양성과 포용에 관한 메시지가 국내 Z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에서 반향을 일으킨 것처럼 전 세계인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길 바란다"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인종, 국가의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클로버게임즈의 기술력과 안정된 서비스 운영 능력을 전 세계인에게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로버게임즈, '로드 오브 히어로즈' 글로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