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이식스 원필, 더 블랭크 숍과 첫 호흡…17일 컬래버곡 발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프로듀서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이 데이식스(DAY6) 원필과 첫 호흡을 맞춘다.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은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테일러(Tailor)'의 타이틀 티저를 선보이며, 원필과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더 블랭크 숍이 데이식스 원필과 호흡을 맞춘다. [사진=안테나]
더 블랭크 숍이 데이식스 원필과 호흡을 맞춘다. [사진=안테나]

공개된 사진에는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의 첫 정규앨범 '테일러(Tailor)' LP와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로맨틱한 느낌을 주는 소품들이 장식돼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타이틀곡 '사랑노래' 가창자로 데이식스(DAY6) 원필이 참여해 두 사람이 이룰 감성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은 재즈 피아니스트 윤석철이 아닌 프로듀서로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첫 정규앨범 '테일러(Tailor)'는 프로듀서로서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의 시작점으로, 재단사처럼 여러 아티스트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 프로듀싱'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테일러(Tailor)'에는 원필을 포함해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해 막강한 컬래버레이션 라인업을 완성한 만큼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은 무엇이든 대입할 수 있는 빈 공간을 의미하는 'BLANK'처럼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을 통해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계획이다.

한편,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테일러(Tailor)'를 발표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이식스 원필, 더 블랭크 숍과 첫 호흡…17일 컬래버곡 발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