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NS스타, '연애의참견3' 본듯"…셰프 남친과 연애고민 후일담 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연애의 참견3'에 셰프 남자친구와 SNS 스타의 가상 연애로 가슴앓이를 했던 고민녀의 연애 결말이 그려진다.

15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37회에는 배우 유나결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유나결은 그동안 '연애의 참견'에서 사촌누나와 유사 연애를 하던 남자친구와 사귀는 고민녀, '손민수' 친구 때문에 힘들어하는 고민녀 역할 등을 맡았던 배우다.

'연애의 참견3' 셰프남친과 SNS스타의 가상 연애로 인한 고민녀의 후일담이 공개된다.  [사진=KBSjoy]
'연애의 참견3' 셰프남친과 SNS스타의 가상 연애로 인한 고민녀의 후일담이 공개된다. [사진=KBSjoy]

이날 유나결은 평소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연애의 참견'을 시청한다며 "나와 언니, 엄마는 참견을 엄청 하는 편이다. 아빠는 착각을 하는 게 있다. 내가 나오면 다 내 얘기인 줄 알고 어디서 저런 남자를 만나냐고 하신다"라고 털어놔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든다.

특히 유나결은 자신이 직접 연기한 이야기이자 방송 이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스타 셰프' 사연의 후일담을 가져와 스튜디오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

앞서 방송에서는 고민녀의 셰프 남자친구와 SNS 스타가 가상 연애를 하는 사연이 공개됐다. 처음에는 고민녀도 셰프 남자친구의 일을 돕는 일이라 생각하며 남자친구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을 동의했지만, 점차 현실에서도 SNS 스타가 여자친구 자리를 차지하게 되면서 고민녀의 자리는 사라지고 말았다. 이에 당시 한혜진은 "너무 상대를 위한 사랑을 할 때 비극이 일어난다"라며 안타까워했던 바 있다.

고민녀와 셰프 남자친구의 연애는 어떤 결말을 맞이했을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후일담을 들은 김숙은 "SNS 스타가 '연애의 참견'을 봤나 보다"라며 깜짝 놀랐다고. 15일 밤 10시 5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NS스타, '연애의참견3' 본듯"…셰프 남친과 연애고민 후일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