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1번가, 정직한 셀러 스토리 알린다


'쇼핑으로 널리 이롭게 하다' 캠페인 2탄 진행…"가치 선순환 이끌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11번가가 쇼핑을 통한 '선한 영향력' 확대에 앞장선다.

11번가는 쇼핑을 통해 우리 사회와 이웃에 좋은 영향력을 전하는 공감 캠페인 '쇼핑으로 널리 이롭게 하다'를 이번달에도 이어간다고 15일 밝혔다.

이번달 캠페인 주제는 '베스트 셀러(Best Seller)'다. 11번가는 고객들이 신뢰하는 정직한 판매자들의 스토리를 유튜브 등을 통해 전달하고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11번가는 좋은 성분의 원재료만 고집하는 셀러, 어려운 시기에 가격 상승 없이 동일한 가격에 꾸준히 판매를 이어간 셀러 등을 소개한다. 상품 품질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믿을 만한 상품을 판매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의 긍정 리뷰가 많은 셀러 중심으로 각 카테고리별 MD들이 엄선했다.

11번가가 쇼핑을 통한 '가치 선순환'에 앞장선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쇼핑을 통한 '가치 선순환'에 앞장선다. [사진=11번가]

11번가는 기획전과 유튜브 영상을 통해 이들의 노력을 알린다. 오는 30일까지 ▲엔에이웰(마스크) ▲산과들에(견과류) ▲쏘내추럴(자연주의 화장품) ▲중원주식회사(기저귀, 생리대) ▲제주농협(귤) ▲르젠옴므(남성패션) ▲백석 올미 영농조합법인(한과) 셀러 7곳의 스토리와 상품들을 알리며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지난 14일에는 셀러들의 이야기를 담은 9월 캠페인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원자재 수급이 어렵던 마스크 대란에 비용이 저렴한 필터를 마다하고 품질이 검증된 100% 국산 원자재만 사용하면서 착한 가격을 고집한 이병림 엔에이웰 대표, 최상의 견과류 품질을 찾아내기 위해 미얀마, 남미 등 각국을 돌아다니며 신선도 관리 노하우를 전수받고 온 장동민 산과들에 대표 등의 이야기가 담겼다.

11번가 관계자는 "미처 몰랐던 셀러들의 숨은 노력과 고객을 향한 진심을, 11번가가 대신 고객에게 전해주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지금의 11번가를 있게 한, 우수하고 정직한 판매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 그들의 진심도 고객들에게 전달돼 좋은 가치가 선순환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번가, 정직한 셀러 스토리 알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