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 삼광빌라' PD "이장우, 삼고초려 끝 캐스팅…진기주, 연기 자연스러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오! 삼광빌라' 홍석구 PD가 주연배우들을 캐스팅한 과정을 소개했다.

16일 오후 진행된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홍석구 PD는 "지금도 이분들과 함께 작업하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내 스스로가 대견하다"라며 "꿈인가 싶을 정도로 너무 매력적인 분들이다. 이전에 못 느낀 일하는 재미를 충분히 만끽하고 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16일 진행된 KBS '오 삼광빌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장우, 진기주,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김선영, 인교진, 한보름 등이 출연했다.  [KBS]
16일 진행된 KBS '오 삼광빌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장우, 진기주,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김선영, 인교진, 한보름 등이 출연했다. [KBS]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 이장우, 진기주,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김선영, 인교진, 한보름 등이 출연한다.

홍 PD는 "이장우는 '하나뿐인 내편'을 함께 하면서 성실하고 믿을 수 있는 연기자라는 생각을 했다. 긴 호흡의 드라마에 안정감 주는 배우라는 생각에 삼고초려 했다"고 했다. 이어 "진기주는 영화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준다. 참 예쁘다고 생각했다"고 소개했다.

'오! 삼광빌라'는 19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 삼광빌라' PD "이장우, 삼고초려 끝 캐스팅…진기주, 연기 자연스러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