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좀비탐정' 최진혁 "생애 첫 거품목욕, 파격적인 연기변신 예정"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최진혁이 '좀비탐정'에서 색다른 도전에 나선다.

17일 오후 진행된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최진혁은 "처음엔 좀비 이야기라고 해서 걱정이 크고 두려움도 있었다. 하지만 색다른 시작이다.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17일 진행된 KBS 2TV  '좀비탐정'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최진혁, 박주현, 권화운, 태항호, 이중옥, 황보라, 안세하, 임세주 등이 함께 했다.  [KBS]
17일 진행된 KBS 2TV '좀비탐정'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최진혁, 박주현, 권화운, 태항호, 이중옥, 황보라, 안세하, 임세주 등이 함께 했다. [KBS]

이어 "마음껏 망가지고 있다. 춤도 추고 별의 별걸 달한다. 태어나서 거품목욕도 처음 해보고, 헤어밴드를 착용한 채 목욕도 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 최진혁, 박주현, 권화운, 태항호, 이중옥, 황보라, 안세하, 임세주 등이 출연한다.

극중 좀비로 분하는 최진혁은 "좀비분장이 초반엔 2시간 가량 걸렸다. 또한 한여름에 트렌치코트에 모자를 쓰고 돌아다니는 게 힘들었다"고 촬영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좀비탐정'은 21일 월요일 밤 9시30분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좀비탐정' 최진혁 "생애 첫 거품목욕, 파격적인 연기변신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