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좀비탐정' 권화운 "'얼굴천재'는 최진혁, 나는 '얼굴모범생'"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좀비탐정' 최진혁이 좀비 메이크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17일 오후 진행된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권화운은 "극중 캐릭터 소개에 '얼굴천재'라는 표현이 있는데 나는 그냥 '얼굴 모범생' 정도"라며 "진짜 '얼굴천재'는 최진혁"이라고 했다.

17일 진행된 KBS 2TV  '좀비탐정'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최진혁, 박주현, 권화운, 태항호, 이중옥, 황보라, 안세하, 임세주 등이 함께 했다.  [KBS]
17일 진행된 KBS 2TV '좀비탐정'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최진혁, 박주현, 권화운, 태항호, 이중옥, 황보라, 안세하, 임세주 등이 함께 했다. [KBS]

이에 최진혁은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이어 최진혁은 "사실 좀비 분장처럼 과한 메이크업을 받아본 적이 없다. 근데 스모키 등 강려한 분장을 하니 좀비일 때가 평소보다 더 낫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 최진혁, 박주현, 권화운, 태항호, 이중옥, 황보라, 안세하, 임세주 등이 출연한다.

'좀비탐정'은 21일 월요일 밤 9시30분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좀비탐정' 권화운 "'얼굴천재'는 최진혁, 나는 '얼굴모범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