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좀비탐정' 시청률 15% 돌파, 해운대 앞바다서 단체 좀비댄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좀비탐정'이 예능드라마 다운 시청률 공약을 선보였다.

17일 오후 진행된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최진혁은 '시청률 공약'을 묻는 질문에 "시청률 15%를 넘으면 성공이라고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17일 진행된 KBS 2TV  '좀비탐정'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최진혁, 박주현, 권화운, 태항호, 이중옥, 황보라, 안세하, 임세주 등이 함께 했다.  [KBS]
17일 진행된 KBS 2TV '좀비탐정'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최진혁, 박주현, 권화운, 태항호, 이중옥, 황보라, 안세하, 임세주 등이 함께 했다. [KBS]

이에 심재현 PD는 "최진혁이 극에서 현직 아이돌에도 밀리지 않는 좀비댄스 실력을 보여준다"라며 "목표 시청률을 달성하면 단체로 좀비댄스를 배워서 추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이를 듣던 진행자는 "그렇다면 부산 해운대 앞바다에서 다같이 회를 먹고, 좀비분장을 한채 좀비댄스를 추고, 입가에 초장을 잔뜩 흘리며 마무리하면 좋겠다"고 정리했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 최진혁, 박주현, 권화운, 태항호, 이중옥, 황보라, 안세하, 임세주 등이 출연한다.

'좀비탐정'은 21일 월요일 밤 9시30분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좀비탐정' 시청률 15% 돌파, 해운대 앞바다서 단체 좀비댄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