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힐즈, 추석 앞두고 한복·홍삼 등 관련 상품 등록 증가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동대문 및 남대문 사입플랫폼 '도매힐즈'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련 선물 도매 등록이 급증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도매힐즈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추석명절 선물을 위한 도매 및 사입이 증가하고 있다. 도매힐즈에서는 거래 사고 방지를 위해 24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1위~100위까지 상품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초보 판매자들의 사입 품목 고민을 줄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도매힐즈]

동대문, 남대문 등 국내 도매 및 사입 온라인 플랫폼 '도매힐즈'는 전국 도매 및 사입 아이템에 대해 온라인 네이버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약 200여개 도매업체와 4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전통적인 오프라인 상가를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겨 놓은 모습으로 언택트 시대에 온라인으로 편리한 사입이 가능하다.

또 입점된 도매업체와 사입회원 간 거래에 대한 모든 분쟁 등을 직접적으로 관리해 줘 만족도가 높다.

도매상품을 소비자에게 바로 배송하는 위탁 서비스 제공 및 소량 도매까지 가능해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이들의 이용이 증가하고 있다.

한편 도매힐즈의 추석선물 도매 등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검색엔진에서 도매힐즈를 검색해 네이버 카페 등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기자 jmh@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