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듀윌, 19일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가능 예측' 시스템 오픈


[조이뉴스24 정명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19일 실시된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 수험생을 위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합격 여부를 예측해 볼 수 있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마련했다.

주택관리사는 밝은 전망을 지닌 유망 자격증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년이 없으며, 주택법으로 인해 주택관리사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영향으로 주택관리사는 노후 대비를 위한 제2의 직업 중에서 비교적 높은 연봉을 기록하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19일 실시된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여부 예측 서비스를 마련했다. [자료=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19일 실시된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여부 예측 서비스를 마련했다. [자료=에듀윌]

다양한 장점을 지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은 1차와 2차로 구분된다. 2차 시험은 19일 오전 9시 30분부터 진행됐다. 시험은 주택관리관계법규와 공동주택관리실무의 두 과목이며, 시험시간은 9시30분부터 100분이다.

올해 시험의 경우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첫 시험인 탓에 수험생은 물론 수많은 주택관리사 관계자의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특히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의 난이도, 합격률, 예상 커트라인 등에 대한 질문도 쇄도했다.

에듀윌은 지난해 시험에서 최고득점자 합격생을 배출했다. 올해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2차 시험이 종료된 직후 합격 가능성을 ▲합격 확실 ▲합격 유력 ▲합격 불확실의 단계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수험생은 모바일을 통해 자신의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진행돼 즉시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합격예측 시스템을 통해 합격 여부를 확인한 뒤에는 제23회 시험의 해설특강도 순차적으로 찾아볼 수 있다.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특강을 통해 이번 시험의 난이도, 예상 합격률 등을 파악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을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듀윌, 19일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가능 예측' 시스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