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업텐션, 히트곡 메이커 최현준·김승수 만났다…트랙리스트 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업텐션이 최현준, 김승수와 손을 잡았다.

18일 업텐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 앨범 'Light UP'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업텐션 [사진=티오피미디어]
업텐션 [사진=티오피미디어]

특히 타이틀곡'Light'는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피에스타'를 비롯, 갓세븐, 우주소녀, 트와이스 등 다수 아티스트의 곡을 만든 히트곡 메이커 최현준과 김승수가 작업한 곡으로, 최현준과 김승수가 업텐션을 만나 어떤 곡이 탄생했을지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멤버쿤이 전곡 작사에 참여, 비토 역시 '빈집 (텅) (Empty House)'을 제외한 5곡에 작사에 참여하며 앨범 참여도를 높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업텐션은 올 화이트부터 컬러슈트, 블랙슈트등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오피셜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며 7인 7색 매력을 발산, 빛을 쫓는 라이트 헌터로 변신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업텐션이 1년여의 공백기를 깨고 아홉 번째 미니 앨범 'Light UP'으로오는 24일 컴백하는 가운데 업텐션의 이번 활동은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7인조로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업텐션, 히트곡 메이커 최현준·김승수 만났다…트랙리스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