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트업', 배수지X남주혁 커플 포스터…순정만화 비주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스타트업' 배수지와 남주혁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돼 풋풋한 두근거림을 선사하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배수지(서달미 역), 남주혁(남도산 역), 김선호(한지평 역), 강한나(원인재 역)의 열연을 기대케 한다.

'스타트업' 배수지·남주혁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tvN]
'스타트업' 배수지·남주혁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tvN]

환상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라인업인 만큼 두근거리는 로맨스를 기다리는 반응 역시 뜨겁다. 배수지가 가진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질 서달미와 너드로 변신한 남주혁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남도산, 뜻밖의 첫사랑으로 얽히고설키게 된 관계에 눈길이 쏠린다.

이에 두 사람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더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구고 있다. 서달미(배수지 분)의 은은한 미소와 남도산(남주혁 분)의 부드러운 눈빛은 설렘을 배가, 서로에게 기대어 앉아있는 두 사람은 완벽한 피지컬 케미스트리를 뿜어낸다.

또한 함께 쓰인 "반짝일 우리들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이라는 문구처럼 저마다의 꿈과 사연을 가진 청춘들이 모이는 샌드박스에서 서달미, 남도산은 어떤 스타트업을 시작하게 될 지에도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타트업' 제작진은 "10월 17일 첫 방송까지 딱 한 달 정도가 남았다. 반짝반짝한 청춘들의 에너지와 함께 많은 분들에게 위로를 전해드릴 수 있는 좋은 드라마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스타트업'은 오는 10월 17일 토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트업', 배수지X남주혁 커플 포스터…순정만화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