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박세리X김민경, 먹언 열전 "얇은 고기 살 안 찐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과 '리치 언니' 박세리가 레전드 '먹친'의 면모를 뽐낸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가 김민경의 집들이에 초대된 모습이 그려진다.

박세리가 김민경의 새로운 집을 방문, 선물을 주고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던 두 사람은 이내 편안한 복장으로 환복해 리얼한 '친한 친구'의 면모를 뽐낸다. 이어 김민경이 아이스크림을 대접, 많은 양에 걱정을 내비치자 프로 먹방러다운 먹언으로 박세리를 설득하며 고개를 절로 끄덕이게 만든다.

'나혼자산다' 김민경-박세리가 먹방의 진수를 예고했다. [MBC]
'나혼자산다' 김민경-박세리가 먹방의 진수를 예고했다. [MBC]

기막힌 '쿵짝'을 자랑하는 김민경과 박세리는 차돌박이 먹방에 돌입, 가위질 따위는 필요 없이 커다란 고기 한 점을 입에 넣으며 흡족한 식사를 한다. 두 사람의 우아한 미식 토크가 이어지던 와중 "얇은 고기는 살 안 찐다"라는 박세리의 먹언까지 이어지며 전국 다이어터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남다른 먹방 철학으로 한 마음 한 뜻이 된 '먹친'들의 통 큰 먹방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김민경은 차돌박이 육전으로 햄버거를 만드는 신개념 레시피를 선보였다. 박세리는 재료를 보자마자 메뉴를 알아차리며 끊임없이 찰떡궁합을 뽐낸다. 두 사람은 푸짐한 재료를 취향에 맞게 조합하기 시작, 과연 고소함과 풍미를 더한 '차돌박이 육전 햄버거'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알차게 하루를 함께 보낸 김민경과 박세리는 "오늘 정말 많은 걸 같이했어"라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나 혼자 산다'는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박세리X김민경, 먹언 열전 "얇은 고기 살 안 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