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OVO, V-리그 통합 방역 시스템 운영 업체 입찰 공고 실시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한국배구연맹이 안전한 리그 운영을 위해 체계적인 코로나19 방역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할 업체들을 각각 모집한다.

연맹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안정적인 20~21 V-리그를 운영하고자 총 2가지 사업을 진행한다.

첫 번째 사업은 9개 경기장에 방역 게이트를 운영하고 경기장 내·외부 방역 소독을 실시하는 사업이며 두 번째 사업은 자가검진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 · 운영하는 사업이다.

 [자료=한국배구연맹]
[자료=한국배구연맹]

2개 사업에 대한 운영 업체를 각각 모집하는 이번 모집 공고는 모두 서류 접수가 오는 24일 11시까지 한국배구연맹으로 방문접수를 통해 이뤄진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지참 시 대리인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 합격 업체에 한해 제안서 PT 평가가 실시될 예정이다.

주요 입찰 참여 자격으로 첫 번째 사업은 입찰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스포츠 경기장 방역 관련 용역 수행 실적이 있으며, 방역 전문 사업자이거나 방역 전문 사업체와 업무 협약이 되어있는 사업자이다.

두 번째 사업은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유사 용역 수행 실적이 있는 사업자이다.

두 가지 사업 입찰공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배구연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KOVO, V-리그 통합 방역 시스템 운영 업체 입찰 공고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