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기, 19일 새 싱글 'Life Goes On' 발매…pH-1 피처링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힙합씬 믿고 듣는 조합 쿠기(Coogie)와 pH-1이 다시 만났다.

쿠기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feat.pH-1)'을 발매한다.

'Life Goes On'은 쿠기가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1집 앨범 'UP!(업)'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UP!'의 수록곡 'Right Away(라잇 어웨이)'로 호흡을 맞추며 힙합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pH-1과의 재만남이 성사됐다.

쿠기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feat.pH-1)'을 발매한다. [사진=밀리언마켓]
쿠기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feat.pH-1)'을 발매한다. [사진=밀리언마켓]

쿠기의 20대 인생에 대해 쓴 'Life Goes On'은 진솔한 가삿말과 감성 싱잉랩이 어우러져 짙은 감상을 안기는 트랙이다. 쿠기의 감각적이면서 트렌디한 보이스와 더불어 싱잉랩의 대표주자 pH-1까지 그 시너지를 더하며 또 하나의 명곡을 완성했다.

더욱이 진솔한 사랑 고백을 담았던 'Right Away'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시도해 쿠기의 끊임없는 음악적 변화 속 폭넓은 스펙트럼을 실감하게 한다.

쿠기는 지난 2018년 데뷔 후 트렌디한 음악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힙합씬 대세 아티스트로 떠올랐으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pH-1은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로, 특유의 멜로디컬한 싱잉 랩으로 사랑 받으며 역시 힙합씬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기, 19일 새 싱글 'Life Goes On' 발매…pH-1 피처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