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전문 유학원 더유학, 9월26일 대학 입학설명회 진행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네덜란드유학 전문 브랜드 홀랜드유학을 운영하는 유학전문법인 더유학 측이 네덜란드대학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더유학 측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유학시장의 큰 변화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유럽 유학을 알아보는 학생들이 적지 않다고 전했다. 그 중에 영어로 모든 수업이 제공되며, 합리적인 학비로 학위 취득이 가능한 네덜란드 유학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유학 측이 네덜란드대학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진=더유학]

네덜란드대학은 짧게는 4년, 길게는 5년 내에 학업을 마칠 수 있고 석사도 1년 과정으로 짧기 때문에 전체 유학 비용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영국, 미국과 같은 다소 비싼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에 대안이 될 수 있다.

특히 암스테르담 대학교, 트벤테 대학교, 헤이그 대학교와 같은 세계적인 명문대학교를 진학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국내 고등학교 내신 중상위권의 학생들이 선택하기 좋은 유학 국가이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많은 유학원들이 설명회와 박람회를 개최하지 못함에 따라 유학생들은 인터넷을 통해서만 정보를 얻고 있고, 정확한 최신 유학정보를 얻기가 어려워졌다.

코로나 사태에 발맞춰 가장 먼저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했던 더유학은 보다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네덜란드대학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더유학 역삼 사무실에서 진행되며 참석자 간의 거리두기와 호흡기증상유무 체크 등 정부의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신청은 더유학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이 반드시 사전신청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정미희기자 jmh@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