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이웨이' 편승엽 "세번의 이혼...아이들에게 미안해" 눈물 고백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편승엽이 세번의 이혼에 대해 밝혔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가수 편승엽이 출연했다.

세번의 이혼을 겪은 편승엽은 "자신 있게 충실하게 살았다고 생각하는데 남들이 저하고 생각이 다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아시다시피 결혼을 여러 차례 하다 보니 평범한 가정의 아들, 아빠, 남편이 되고 싶었고 그런 삶을 추구했다. 그런데 (이혼으로) 깨졌었고 또 새로운 인생을 기대했는데 또 깨지고, 제 의지와는 상관없이 자꾸 여러 번의 그런 반복됨은 인생에서 오점이다. 절대 자랑할 수 없는 인생이다. 자식들, 부모님에게 창피하다"고 덧붙였다.

마이웨이 [TV조선 캡처]
마이웨이 [TV조선 캡처]

편승엽은 "첫 번째 결혼 생활을 아이들이 초등학교 가기 전에 헤어졌다. 가요계에 들어간 것도 아니고 시작하는 단계에서 (아내가) 싫어했다. 이혼하자고 하는데 제가 많이 만류했는데 강하게 얘기해서 그 뜻을 받아들인 입장이다"고 말했다.

그는 톱스타였을 때 만난 두번째 아내에 대해 "참 좋았다. 연예인 행사장에서 만났다. 2개월 정도 교제하는데 아프면서 수술을 했다. 그때부터 결혼식 하기 전에 생활을 같이 시작했다. 그러면서 몸 회복하고 결혼식하고 짧은 만남이었다. 함께 생활한 것은 4개월이었다"고 전했다.

편승엽은 세번째 결혼에서 두 딸을 얻었다. 그는 "결혼을 하지 말았어야 했다. 물론 그렇게 되면 예쁜 딸들이 지금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애들 엄마한테는 그런 일 없이 평범하게 살 수 있었을 텐데 미안하다"고 말했다.

그는 "어느 순간 애들한테 많이 한 소리다 '미안하다'이다. 아빠를 바꿔 줄 수도 없고 미안하다. 아이들이 어릴 때는 밝게 마음고생 안 하고 산 줄 알았는데 커서 대화를 하다 보니까 많이 힘든 시간이 있었더라. 막연하게 이해해 주려니 그러고 말았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웨이' 편승엽 "세번의 이혼...아이들에게 미안해" 눈물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