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쇼핑몰, 선물세트 기획전 '2020 추석 선물전 명절관' 오픈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신앙촌쇼핑몰이 추석 맞이 명절관을 오픈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앙촌쇼핑몰은 오는 30일까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20 추석 선물전 명절관' 오픈과 함께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앙촌쇼핑몰 '2020 추석 선물전 명절관 오픈 이벤트' [사진=신앙촌쇼핑몰]

이번 이벤트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하려는 회원들에게 실속 있는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020 추석 선물전 명절관'은 건강과 실속을 생각한△간장 선물세트 △양말 선물세트 △건강 선물세트 등 크게 3가지의 기획전으로 구성했다.

간장 선물 세트 기획전은 땅속 발효 특허 취득으로 향이 좋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생명물 간장을 알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량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10개 세트 구매 시에는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10+1'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할인 및 무료 증정 혜택은 제품별 상이하다.

실속있는 제품 구성의 양말 선물세트 기획전도 눈길을 끈다. 이번 기획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나뉘어 있으며 여성용은 체리 무늬, 남성용은 아가일과 쟈가드 무늬의 양말 구성으로 기획됐다. 건강 선물세트에는 광석 기능성 허리 보호대와 신 광석 무릎 보호대, 기능성 신 광석 손목 보호대가 있다.

신앙촌쇼핑몰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온가족이 모이기 힘든 시기에 비대면으로 정을 나누는 가정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해 건강하고 실속있는 추석 선물전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건강한 삶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신앙촌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조이뉴스24 정미희기자 jmh@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