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식이두마리치킨, 추석연휴 앞두고 강원도 춘천 찾아 치킨 기부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프랜차이즈 상생의 대표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의 가가호호 봉사단이 9월 23일 강원도 춘천을 방문하여 나눔의 가치를 이어갔다.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진행한 이번 전달식에서는 호식이두마리치킨 강원지역본부와 춘천 신사우동점(점주 최만식)이 함께 진행했으며 치킨교환권 50장 (200인분)을 전달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가가호호 봉사단은 지난해 5월 시식차와 함께 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400인분의 치킨을 직접 튀겨 전달하였고, 1여 년 만에 다시 방문하여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

한편, 가맹점 · 가맹본부가 합심해 매월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지역 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 ‘가가호호 봉사단’과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와중에도 매월 빠지지 않고 소외된 이웃을 직접 찾아가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현재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현장에서 직접 조리를 하지는 않지만, 최근 활동처럼 가정에서 안전하게 치킨을 주문해 드실 수 있도록 교환권을 전달하며 상생의 가치를 계속해서 이어갈 방침이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식이두마리치킨, 추석연휴 앞두고 강원도 춘천 찾아 치킨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