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SG닷컴, '혼추족' 위한 새벽배송 기획전…간펀식 최대 40% 할인


'긴 명절 연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음식 미리 준비하세요'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SSG닷컴은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나홀로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을 겨냥한 ‘나 혼자 쇤다’ 새벽배송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 연휴에 귀성 대신 집에 머무르는 '혼추족', '귀포(귀성포기)족'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집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상품을 모은 것이 특징이다. 떡, 밀키트 등 관련 상품 100여종을 최대 40% 할인한 특가에 선보인다.

 [SSG닷컴]
[SSG닷컴]

대표 상품으로 50년 전통의 광주 유명 맛집 '창억떡'을 준비했다. 한 입에 먹기 좋은 '흰 찐 송편'을 3천300원에, 담백한 맛의 '무지개설기'를 6천300원에 판매한다. 각종 견과류를 넣은 ‘모듬 찰떡’은 9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밀키트 신상품도 가져왔다. 최근 이마트와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가 손잡고 출시한 '매콤 제육 비빔면', '맑은 국물 파육개장' 밀키트 상품을 각각 1만2천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호텔 셰프가 엄선한 양갈비 '글래드 프랜치 랙'을 25% 할인한 1만7천250원에, '혼술족'을 위한 안주로 적합한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는 29% 할인한 9천900원에 선보인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벽배송 첫 이용 고객 1천명에게는 7만 원 이상 구매 시 ‘창억떡 호박 인절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 3천명에게 '창억떡'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즉시 할인 쿠폰을 발급할 예정이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올 추석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장거리 이동보다 혼자 혹은 소규모로 조촐하게 보내는 경우가 늘 것으로 예상해 이번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SSG닷컴에서 준비한 간편식 상품으로 집에서 건강하고 즐거운 연휴를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SG닷컴, '혼추족' 위한 새벽배송 기획전…간펀식 최대 4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