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닝 가구 창립 40주년 행사…"파격 할인·다양한 경품"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다우닝(Dauning)가구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9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5일 다우닝 관계자는 “4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다우닝가구가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행사기획을 했다"며 "올 한 해 40주년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다우닝 가구]

다우닝은 이번 창립 40주년 행사기간 동안 베스트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다우닝은 40년간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태리 현지에서 최상의 가죽을 직접 생산해 고품질의 소파를 제작하고 있는 국내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다우닝 이태리 천연 ALL 통가죽 소파 보르도(2600), 비엔나와 ALL 가죽 소파 토론토, 피카소, 마리노,보르도20, 카이아, 피에라를 최대 50% 할인된 파격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파격 특가 할인 뿐 아니라, 소파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동안 20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비스포크 냉장고, 구매금액 50%페이백, 알파 204 리클라이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우닝가구가 입점된 백화점에서 행사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백화점 상품권 7.5%를 증정하며, 전국 유일한 직영 다우닝가구 판교 전시장에서는 성남사랑 상품권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할인가에서 6%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우닝가구 창립 40주년 행사는 전국 다우닝이 입점된 백화점, 전국 유일 다우닝가구 직영 판교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다우닝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전국 지점 확인과 자세한 행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