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우닝 가구 창립 40주년 행사…"파격 할인·다양한 경품"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다우닝(Dauning)가구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9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5일 다우닝 관계자는 “4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다우닝가구가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행사기획을 했다"며 "올 한 해 40주년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다우닝 가구]
[다우닝 가구]

다우닝 이태리 천연 ALL 통가죽 소파 보르도(2600), 비엔나와 ALL 가죽 소파 토론토, 피카소, 마리노,보르도20, 카이아, 피에라를 최대 50% 할인된 파격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파격 특가 할인 뿐 아니라, 소파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동안 20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비스포크 냉장고, 구매금액 50%페이백, 알파 204 리클라이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우닝가구가 입점된 백화점에서 행사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백화점 상품권 7.5%를 증정하며, 전국 유일한 직영 다우닝가구 판교 전시장에서는 성남사랑 상품권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할인가에서 6%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우닝가구 창립 40주년 행사는 전국 다우닝이 입점된 백화점, 전국 유일 다우닝가구 직영 판교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다우닝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전국 지점 확인과 자세한 행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도영 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우닝 가구 창립 40주년 행사…"파격 할인·다양한 경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