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프리미엄 멜라케어 앰플크림' 현대홈쇼핑 방송


27일 오후1시 45분부터 방송…리뷰 이벤트로 크림 정품 추가 증정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잡티세럼, 톤업크림 등의 제품으로 널리 알려진 ㈜클리오의 뷰티 브랜드 ‘구달’이 27일 배우 최정윤과 함께 현대홈쇼핑에 방영된다.

배우 최정윤.

구달 측은 이날 오후 1시 45분부터 방영되는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멜라케어 앰플크림’을 소개할 예정이다. ‘잡티 명가’인 구달의 신제품답게 잡티와 기미 케어에 특화되어 ‘기미쓱싹크림’이라는 별칭이 붙은 제품이다.

방송에서는 크림 정품(50ml) 4개와 일주일 키트(2ml*7개) 2박스의 구성을 제안한다. 구매 후 현대홈쇼핑 리뷰 작성 시 크림 정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홈쇼핑에 론칭하는 구달의 ‘프리미엄 멜라케어 앰플크림’은 제품 하나로 크림과 앰플의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선사하며 구달의 투턴 시스템을 적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항산화 관리를 위한 제주산 금귤 추출물(둥근금감추출물) 100,000ppm과 비타민 유도체 성분 11종을 함유했으며, 특허받은 멜라닌 분해 성분 MELAZERO-C가 기미와 잡티를 케어한다.

구달 관계자는 “기미쓱싹크림은 엷고 넓게 분포된 기미부터 진하고 깊은 기미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각종 인체적용시험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