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섬,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한섬하우스F/X' 청주점 오픈


한섬 13개 브랜드 남녀 의류·액세서리 1500여 제품 판매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한섬이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의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지난 25일 충청북도 청주시 미평동에 '한섬하우스F/X(HANDSOME HAUS F/X)' 청주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섬]
[한섬]

한섬하우스F/X는 한섬의 새로운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광역 상권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 아울렛 형태의 콘셉트 스토어다. F/X는 Fashion Express의 약자로 도심에서 한섬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라는 의미다.

한섬하우스F/X 청주점은 총 3개층(지하1층~2층), 1,204㎡(365평) 규모로, ▲지하1층 여성 캐릭터(아카이브, Archive) ▲1층 여성 캐주얼(라이브, Live) ▲2층 남성(어반, Urban)・고객 라운지 등으로 구성된다. 타임·마인·시스템 등 13개 한섬 주요 브랜드의 남녀 의류·액세서리 등 1천500여 제품이 선보여진다.

한섬 관계자는 "한섬하우스F/X 청주점이 들어서는 충북 청주시는 바이오 산업과 반도체 산업을 중심으로 지난 10년간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패션의류 수요가 높은 도시"라고 설명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섬,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한섬하우스F/X' 청주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