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엄정화, '포이즌' 리메이크한 다혜 응원…"기대돼요"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환불원정대로 활동을 재개한 가수 엄정화가 자신의 히트곡인 '포이즌'을 리메이크하며 활동을 재개한 후배 가수 다혜에게 따뜻한 응원을 보냈다.

다혜가 포이즌을 리메이크했다.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다혜가 포이즌을 리메이크했다.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엄정화는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다혜가 부르는 '포이즌' 리메이크 기대되네요! 라틴풍으로 재해석 되는 '포이즌'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올리며 다혜가 다시 부른 '포이즌' 티저 영상을 링크했다. 이는 '포이즌'으로 솔로로 첫 발을 내딛는 걸그룹 베스티 출신 다혜를 격려하는 선배의 따뜻한 격려인 것으로 보인다.

이 메시지를 접한 다혜는 소속사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생각지도 못했던 선배님의 응원 메시지를 보고 눈물이 날 정도로 감사하고 뭉클했습니다"라며 "선배님의 명성에 조금이라도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며 컴백을 준비했는데, 선배님의 말씀 한 마디가 세상에서 가장 큰 격려와 위로가 됐습니다"라고 전했다.

'포이즌'으로 지난 10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컴백 무대를 마친 다혜는 "마치 다시 데뷔하는 것처럼 많이 떨려서 무대를 어떻게 마쳤는지조차 모르겠습니다"라며 "주영훈 작곡가님과 인연이 닿게 돼 영광스럽게도 '포이즌'을 부르게 됐는데, 앞으로 더 좋은 활동으로 엄정화 선배님과 팬 여러분의 응원에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엄정화, '포이즌' 리메이크한 다혜 응원…"기대돼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