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펜타곤 "'로드투킹덤' 이후 무대 보는 시야 넓어졌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펜타곤이 '로드투킹덤' 이후 무대를 보는 시야가 넓어졌다고 말했다.

펜타곤은 12일 오후 미니 10집 'WE:TH(위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펜타곤이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10번째 미니앨범 'WE:TH'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펜타곤이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10번째 미니앨범 'WE:TH'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펜타곤 후이는 "이번 앨범은 한층 더 성장한 앨범이다. 많은 분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음악들로 꽉곽 채워넣었다"라며 "청량하고 강렬하고 콘셉슈얼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엔 힘을 빼고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루드투킹덤' 이후 달라진 점을 묻는 질문에 "무대를 보는 시간이 한층 더 넓어졌다. 디테일하게 의상부터 콘셉트까지 사소한 것까지 신경 쓸 수 있게 됐다. 이런 무대를 잘하는 그룹이다'라고 보여줄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라고 말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얻고 싶은 목표에 대해 "컨셉에 가려졌던 저희의 비주얼을 적나라하게 보여주고 싶다"라며 "일등 당연히 하고 싶지만, 이번 앨범 활동이 끝난 뒤 펜타곤과 팬들, 식구들이 웃고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데이지'는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이별 뒤 누구나 겪었을 법한 아련하고 슬픈 마음을 트렌디하면서도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펜타곤 멤버 후이와 우석,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함께 했다. 매 앨범마다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자체 제작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펜타곤은 이번 앨범 전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펜타곤 "'로드투킹덤' 이후 무대 보는 시야 넓어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