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재준, ‘ABC주스’ 대만 FE백화점 입점 “홈쇼핑 진행으로 현지 관심 높일 예정”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식품전문브랜드 ㈜호재준은 지난 9월 대만 FE21 백화점에 입점한 ‘A+B+C주스’가 판매 행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대만에서 가장 번화한 쇼핑거리인 시먼딩(西門町)에 위치한 FE21 백화점에서는 9월 5일부터 1년 중 가장 큰 해외 식품 판매 행사를 진행하는데, ㈜호재준의 ‘A+B+C주스’는 이 행사에 맞춰 판매를 개시했다.

ABC주스는 사과(Apple)와 비트(Beet), 당근(Carrot)을 갈아 만드는 주스로, 방송을 통해 한 헐리웃 배우의 디톡스 비법으로 소개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호재준 ‘A+B+C주스’는 국내산 사과와 당근, 해발 1000m 청정지역에서 자란 비트의 본고장 스페인산 붉은 비트를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원물 그대로 착즙한 과채주스로, 일일이 씻고 갈아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호재준 자체 제조시설에서 체계적인 위생관리로 제작돼 상온보관, 냉장보관이 모두 가능하며 구연산, 천연향료, 합성향료 등이 일체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분말타입이나 농축액이 아닌 사과, 비트, 당근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 기호에 따라 꿀이나 다른 과일 및 채소를 혼합해서 먹을 수 있으며 휴대하기 좋은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음용하기 편리하다.

업체 관계자는 “대만은 한국에 비해 ABC주스가 덜 알려진 편이지만 한국에서 화제가 됐던 요리연구가 홍신애씨의 ABC주스 체험 등 국내외 소식 등을 접하고 있기 때문에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대만 홈쇼핑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다양한 홍보채널을 통해 ABC주스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재준 ‘A+B+C주스’는 온라인 공식 호재준몰,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한 쿠팡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재준, ‘ABC주스’ 대만 FE백화점 입점 “홈쇼핑 진행으로 현지 관심 높일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