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CT World 2.0' NCT "23人 대규모 리얼리티, 같은 반 친구처럼 놀았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CT World 2.0' 태용 도영이 23인 대규모 리얼리티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후 Mnet 'NCT World 2.0'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Mnet 이영주 PD, NCT 윈윈 제노 천러 쿤 태용 도영 쇼타로 성찬이 참석했다.

NCT 윈윈 제노 천러 쿤 태용 도영 쇼타로 성찬이 14일 열린 Mnet 'NCT World 2.0'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NCT 윈윈 제노 천러 쿤 태용 도영 쇼타로 성찬이 14일 열린 Mnet 'NCT World 2.0'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23인 대규모 리얼리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고충은 없었을까. 이영주 PD는 "힘든 점은 없었다. 알고 지낸 멤버들이 있었고 오래 알았기 때문이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촬영을 진행했다. 멤버들과 '엔씨티 월드 3.0'을 만들어보고 싶다. 10.0까지 가보고 싶다"며 NCT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이어 태용은 "23명은 한 학급 인원수다. 나도 걱정이 있었지만 오히려 이게 더 좋은 자극이 됐다. 한 반에 있었던 것처럼 멤버들과 얘기를 나누고 재밌는 순간이 많았다"고 말했고, 도영은 "촬영을 하면서 같은 반 친구였으면 어땠을까 상상하게 되더라. 각자 캐릭터가 뚜렷해서 개성 강한 한 반의 느낌이 있었다. 생각보다 순탄하고 재밌게 촬영을 진행했다"고 답했다.

Mnet 'NCT World 2.0'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NCT 23인 멤버가 모두 참여하는 단독 리얼리티로, 아이돌 최초 멀티버스(Multiverse) 리얼리티를 표방해 여러 개의 다른 시공간 안에서 펼쳐지는 NCT의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15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World 2.0' NCT "23人 대규모 리얼리티, 같은 반 친구처럼 놀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