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브랜드대전, 볼파스 엔젤맨 '피·맥 패키지' 선보여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홈플러스가 브랜드 대전의 일환으로 세계맥주페스티벌에 볼파스 엔젤맨과 반올림피자샵의 '홈술맞춤, 피맥 패키지'를 지난 8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편의점 수입맥주 TOP10에 랭크된 볼파스 엔젤맨은, 이번 반올림피자샵과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이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 피자와 함께 볼파스 엔젤맨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전망했다. 이번 피자 보냉백은, 볼파스 엔젤맨 12캔과 반올림피자의 100% 당첨 쿠폰, 그리고 가로본능의 보냉백이 1SET로 2만원대에 판매중이다.

[사진=볼파스 엔젤맨 ]

편의점 4캔 만원보다도 더 저렴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되는 이번 피자 보냉백은 반올림피자와의 한정판 콜라보 기획팩으로 그간 세로형 보냉백의 불편함을 반영하여 넓고 평평한 제품군들을 보관. 이동하는데 편리하도록 제작되었으며, 피자는 물론 육류, 회, 초밥 등의 가로형 제품들을 모양 변형없이 신선하게 이동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볼파스 엔젤맨 관계자는 이번 홈술 피맥패키지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를 반영한 한정판 기획팩으로, 피자와 맥주를 집에서 편히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밝히며, 코로나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작은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반올림피자샵과의 한정판 출시, 볼파스 엔젤맨 피.맥 패키지는 전국 홈플러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패키지 내부에 동봉된 할인권은 10월 초부터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정미희기자 jmh@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