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몬스 침대 올해 마지막 사은 행사,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진행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마지막이 될 고객 사은 행사는 10월 17일(토)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진행된다.

17일 방송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머스크(Musk)’와 ‘칼릭스 2(Calix 2)’ 침대 프레임을 내놓을 예정이다. 사이즈는 퀸(QE)과 라지킹(LK)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구스 이불을 증정한다.

뷰티레스트 머스크는 한국 시몬스의 독자적인 기술인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완벽하게 구현한다. 한층 강화된 지지력은 물론, 탁월한 탄력성과 흡습성을 가진 최고급 양모 소재 ‘퓨어울’, 부드러운 표면 감촉과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니트 원단 등 엄선된 소재를 통해 최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초 유일하게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난연 매트리스로 적용한 한국 시몬스 제품답게, 탁월한 화재 안전성을 갖췄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해부터 연 2회, 현대홈쇼핑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품질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TV홈쇼핑을 비롯한 이커머스 분야에서도 프리미엄 침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자사 제품을 론칭, 소비자 접점 확대에 적극 나서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차별화된 언택트 쇼핑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머스크 제품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시몬스 갤러리 울산점)와 시몬스 본사가 위탁 운영하는 ‘시몬스 맨션(시몬스 맨션 둔산점, 시몬스 맨션 서대전점, 시몬스 맨션 대전유성점,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 시몬스 맨션 광주두암점)’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 머스크 체험 가능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몬스 침대 올해 마지막 사은 행사,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