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OK금융그룹 배구단, 마크론과 용품후원 계약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남자프로배구 OK금융그룹 읏맨 배구단이 이탈리아 대표 스포츠 전문 의류브랜드 '마크론'(MACRON)과 공식 용품 후원사로 계약했다.

구단은 "마크론과 19일 후원 계약을 맺었다"며 "올 시즌 선수단은 마크론으로부터 유니폼 등 각종 용품을 후원받는다. 아시아 지역 배구팀으로는 OK금융그룹 배구단이 최초"라고 설명했다.

마크론은 지난 1971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설립된 스포츠의류 전문브랜드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소시에다드를 비롯해 배구, 축구, 농구, 럭비 등 약 220여개 클럽팀을 후원 중이다.

OK금융그룹 배구단이 마크론과 용품후원 계약을 맺었다. [사진=OK금융그룹 읏맨 배구단]
OK금융그룹 배구단이 마크론과 용품후원 계약을 맺었다. [사진=OK금융그룹 읏맨 배구단]

지오바니 마루치 마크론 영업부사장은 "마크론이 아시아 배구시장에 처음 진출한 점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크론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김원식 ㈜정글 대표도 "OK금융그룹 배구단이 2020-21시즌 V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구단은 또한 "관계자는 “글로벌 스포츠의류 브랜드인 마크론의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용품을 활용할 수 있어 매우 기대된다"고 밝혔다. OK금융그룹 배구단은 오는 21일 안방인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한국전력을 상대로 올 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OK금융그룹 배구단, 마크론과 용품후원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